고객센터_게시판형 고객센터 Q&A 고객센터 Q&A 게시판입니다. 김준 선생님 작성자 talor716 등록일 2025-05-30 04:09 조회수 688 김준선생님 수업내용중 이상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하고 싶은데 어디를 통해 해야하나요?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2025-05-30 11:22 안녕하세요 수업 질의 응답의 경우 홈페이지 > 선생님 소개 > 김준 선생님 > 학습Q&A에서 가능합니다. 추후 동영상 플레이 업데이트 시, 플레이어에서도 가능할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. 좋아요 0 싫어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 « 기기초기화 요청 교재 받았는데 ㅜㅜ 질문이요... » 목록보기 답글쓰기 Powered by KBoard
안녕하세요
수업 질의 응답의 경우
홈페이지 > 선생님 소개 > 김준 선생님 > 학습Q&A에서 가능합니다.
추후 동영상 플레이 업데이트 시, 플레이어에서도 가능할 예정입니다.
감사합니다.